
NaNa
슈퍼 디바 나나
???|F|악마|180cm|아이돌
KAMI★IDOL
슈퍼 디바 나나가 해결해 줄게~♥
방어
파스텔톤 양갈래에 펑크와 유메카와를 난잡히 섞어놓은 하라주쿠 패션의 소유자.
그 외에 눈에 띄는 것은 반짝이는 검은색 뿔과 날개 한 쌍, 악마 꼬리와 몸통을 가로지르는 입(추정)이다.
곰인형이 목이 졸려 달려 있는 핑크색 스탠딩 마이크는 트레이드마크.
영악한★괴짜★겉촉속바★진중한?
항상 떠받들어지는 아이돌답게, 그리고 악마답게 영악하고 사람을 잘 구슬린다.
'악마의 속삭임'이라는 말이 잘 어울릴 정도로 종족값에 충실하다.
능글맞고 살살 녹는 혀로 사람을 뒤집어 놓고 딱히 사과도 안하는 것이, 성질머리가 못됐다 싶지만 딱히 그것도 아니다. 본연대로 행동할 뿐.
이세계 출신답게 평범한 인간과는 코드가 다른 것이 특징. '일반'과 거리가 멀다. HL에 그 누구보다도 잘 어울리며 그 누구보다도 튀는 존재.
또 그런 독특하고 스스럼없는 성격이 인기의 요인이 된 것인지, 그것을 셀링 포인트로 밀고 나가고 있다.
그러나 가까운 곳에서 자세히 관찰한다면, 대충 '척'이다. 예쁜 척, 잘난 척, 짓궂은 척, 아무 것도 모르는 척.
사람을 속여 먹으려는 의도인지는 미지수.
<라이브라?>의 일부 사람들만이 알겠지만, 겉과 속이 다르다. 여려보이는 겉모습에 속은 딱딱한 것이 그야말로 겉촉속바라고 할 수 있다.
워낙 자신의 속내를 비치지 않는 악마이기 때문에 무슨 생각을 하는지 조차도 모르겠지만, 답지않게 무던하고 터프하다는 소문이 있다.
하지만 보통 상대방에게 잘 맞춰준다는 인식이 있는 그의 행동처럼, 어쩌면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면 그 속내를 알 수 있을지도?
마음을 열고 다가가는 것 자체가, 그가 악마라는 이유로 꺼려지고 어렵겠지만 말이다.
능력
HL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평범한 악마.
방대한 신체능력과 마력을 가지고 있고, 매력적이며, HOLY함에 약하다.
일반 스킬 1 : 매혹-fáscĭnum
슈퍼 디바의 위상으로, 자신을 따르는 자들에게 '부탁'해 하고자 하는 바를 이룬다.
일반 스킬 2 : 불공정계약-Unfair Contract / 상대방과 강제로 계약해 잠시동안 행동을 조종한다.
★필살기 : 일제주목-Eyes on Me
전방향, 5초 이내로 발생하는 모든 공격의 대상을 일제히 자신에게 고정한다.
기타
혜성처럼 나타나 헬사렘즈 로트를 사로잡은, 이 시대를 풍미하는 최고의 탑 아이돌.
이 전광판을 봐도, 저 골목길 찌라시를 봐도 온통 나나.
노래도 만능, 연기도 만능, 모델도 만능, 토크도 만능! 그야말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희대의 절세가인, HL의 디바! 그렇죠, 구아바라씨!?
정신사나운 하라주쿠 패션 여자애가 뭐가 좋냐는 안티들도 많지만, 안티도 많은 만큼 그가 모두의 동경의 대상임은 틀림 없다. 탑 아이돌인 만큼 인파가 몰리지 않게 시내를 활보할 때는 모자와 선글라스를 쓰고 다닌다.
관심을 즐기기에 그런 허술한 변장을 채택한 것 같다.
뿔과 날개, 꼬리가 달렸기 때문에 악마라고 칭하기엔 너무나도 평범한 아니메 코스프레 걸이지만, 몸통을 가르는 입(추정)을 살펴보자면 다르다. 몸의 정중앙, 가슴을 가로지르는 곳에 정체 불명의 구멍이 있다. 안을 들여다 보면 장기나 내장따위가 있는 것이 아니다. 그저 어둠과 혼돈뿐.
주인도 정체를 가르쳐주지 않는 기괴한 구멍이다.
손이 튀어나오는걸 봤다는 사람도 있고, 괜히 손가락을 넣었다가 잘렸다는 사람도 있다.
확실한 것은 나나의 본모습은 인간형이 아니라 폴리모프라는 점. 본 모습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
본인 왈 보면 여러가지 이유로 죽는다고….
어째서 <라이브라?>에 들었냐면…
" 그야 재밌잖아! 이 나나님에게 그런걸 권유한다는게. 악마에게 세계의 평화를 지키라고? 좋아, 어울려줄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