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undali Kargohobbs

쿤달리 카르고홉스

 ??|F|인간|2m|호텔 청소부 

늙은 몰락자

하가 봉하고 싶은 비밀은 무엇입니까?

통찰

통찰.png

깐깐한, 교양있는, 권태로운

“ 죽어야만 끝난다는 생각을 멈출 수 없는 건 다소… 지쳤다는 뜻이겠지요.  “

 천성이 밖으로 나가서 사고치기 좋아하고 반항적인 성격이었지만 수 십 년을 서비스직에 종사한 사람답게,

높은 지위의 존재들에게 둘러쌓여온 사람답게 교양있는 말투와 행동이 몸에 박혔다. 평소 행실이 좋아 짓궂은 장난을 쳐도 큰 트러블 없이 넘어가는 편이다. 

쿤달리 카르고홉스의 미성숙한 시절을 아는 자들 사이에서 지금과 전혀 다른 사람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일

정도다. 최근에 연료가 다 떨어진 기계처럼 의욕을 상실하는 바람에 그간 일궈온 모든 것을 잃었으나 몸이 한결 가벼워졌다는 생각을 한다.

능력

 아르젠비다 류 봉인마술. 술식이 눈에 보이는 형태로 구현되는 방식은 사용자마다 다르며 쿤달리 카르고홉스의 형태는 사슬이다. 봉인된 무언가는 최종적으로 검은 반지함 형태를 지닌다.

일반 스킬 1 : 아르젠비다 류 봉인마술 [ 기초 교본 제 14식 : 깜박임 ]

시야에 들어오는 대상의 마술적 흐름을 파악해 가장 취약한 부분을 건드려 일시적으로 봉인하는 기술.

필살기 : 아르젠비다 류 봉인마술 [ 제 0식 : 밀봉 ] 미수

공간 일부를 술식으로 빈틈없이 감싸서 아공간으로 전이, 봉인하는 궁극의 마술.

기타

몰락자의 화려했던 시절_ “ 본 호텔은 귀하의 비밀을 봉인,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대붕락 이전부터 자리했던 평범한 호텔이었으나 대붕락 이후 아르젠비다 류 봉인 마술을 구사하는 마술사들

손에 떨어졌었다. 그때부터 호텔 카르고홉스는 손님이 주문한 호텔 내에 물건, 공간, 비밀을 봉인하고 판매 혹은 보관하는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르젠비다는 호텔에 소속된 봉인 마술 전문가 집단의 명칭이다.

호텔 카르고홉스의 주인과 아르젠비다 팀장은 별개의 인물로 자리하는 것이 전통이었으나, 호텔 카르고홉스의 정통한 계승자, 자매 비다 카르고홉스가 일찍 사망하여 쿤달리 카르고홉스가 xx년째 두 직책을 모두 맡았었다.   약 2년 전, 정통한 후계자가 없는 쿤달리 카르고홉스는 경영 의욕을 상실하면서 호텔을 팔아버리고 잠적하려는 극단적인 계획이 있었다. 결국 쿤달리 카르고홉스는 하위 경영진에 의해 주인과 팀장의 자리에서 물러나고 일개 청소부로서 호텔에 묶이는 마술계약을 당한다. 쿤달리 카르고홉스가 죽지 않고 은퇴할 유일한 방법은 죽거나, 적합한 후계자를 데려와 인수인계를 마치는 것 뿐이다.

대외적인 호텔 주인의 얼굴은 대리역을 세워두고 있었으며 아르젠비다는 안면인식장애 마술이 걸린 천을 쓰고 활동해 얼굴이 알려질 일이 없었다. <라이브라?> 사무소에는 비밀로 할 마음이 없어 알 사람은 아는 수준이다.

도피처_ “ 허리가 아파서 누워있으려는데 자리를 양보해주시겠습니까? “

 부하, 지인, 손님에게까지 부탁해 닥치는 대로 인재를 수색했지만 도무지 깐깐한 쿤달리 카르고홉스의 눈에

차는 인재는 보이지 않았다. <라이브라?>와 연관되기 시작한 것은 타협에 타협을 거친 인재 찾기의 일환이었으며 최근에 일에서 도피하고 싶을 때 찾아가서 늘어지고 있다. 

어린 시절, 수업을 빠져나가 거칠고 추잡한 친구들과 어울렸던 추억을 떠올린다.

키덜트_ " 집중력이 떨어져서 긴 내용의 이야기를 즐기기 어려워졌습니다. 남의 일 같으십니까? 하하하... "

 쿤달리 카르고홉스의 예전 취미는 하나같이 접대용 프로스페어, 접대용 사기도박 등  오직 일만을 위한 고급

취미들이었다. 최근에 일에서 조금 떨어지며 생긴 취미는 어린이 동화 읽기다.

쿤달리 카르고홉스는 청소부로 근무하며 지성체의 심연 질렸다. 이제는 의도된 순수라고 할지라도 순박한 존재들이 있는 동화, 그중에서도 어린이용 동화를 좋아한다. 마더구스같은 잔혹 동화도 알고는 있지만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독서와 같은 이유로 동요도 좋아한다.

가장 좋아하는 동요는 모닝콜로 설정해놓은 어린이 체조 음악이다.

검은색 염색이 빠져 흰머리가 다시 돋아나고 있다. 짙은 피부에 점이 많은 외관이다.

풀어헤쳐진 호텔 카르고홉스 청소부 제복 틈사이로 주름진 피부가 보인다.

눈에 띄는 특징은 가슴에 달린 호텔 직원 뱃지에 달고 다닐 수 있는 흰 장갑과 빨간 코안경이다. 여러 종류의 반지를 착용하고 있고 아무때나 벗을 수 없는 듯 하다.

능력을 사용할 때 술식이 사슬 형태로 드러난다.

  *본 사이트는 1920×1080 Chrome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copyrightⓒ2020 All Rights Reserved @pellmellcity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