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in Fukamoto

​빈 후카모토(深許)

 ??|?? |합성 이계인|160cm|청소부 

괴식가

거 먹어도 돼용?????

빈.png

허리를 넘는 연두색 머리카락을 삐죽삐죽 흐트린 채 다닌다.

늘 눈을 접어 웃고 있고, 고양이입처럼 입술이 호선을 그리며 말려 올라가 있다.

자잘한 굳은살 말고 외적으로 특별한 상흔은 없다. 검은 민소매에 카키색 점프슈트, 두꺼운 가죽 장갑과 갈색 부츠의 움직이기 간편한 복장. 

통찰

통찰.png

왈가닥 애교쟁이, 마당발, 호기심천국, 먹보, 유별난 태평함

 기본적으로 살가운 성격. 철판도 두껍고, 남녀노소종족 불문 지나치게 싹싹하게 구는 면이 있다.

딱히 일부러 적을 만들지 않으려는 게 아니라… 단순한 거다. 거리 곳곳에서 일하다 보니 습관적으로 정보를

모으는 버릇이 있다. 

 오만 걸 궁금해한다. 모르는 걸 알고 싶어하는 지식적 욕망보단 원초적인 흥미에 가까운 호기심이다.

게다가 이마저도 식욕으로 표현되는 듯하다. 

 HL에 살기에 무척 적절하게 비이상적인 일에 대해선 지나치게 태평하고 수용이 빠르다.

제대로 이해한다기보단 ‘그냥 그렇지 뭐’라고 여기는 거다. 다행이라면 다행이지만.. 

능력

일반스킬: Sweeping Snap / 이 청소부인 나를 부른 거면 저 쓰레기를 치워달라는 거겠지?!

가진 도구를 사용해 이 장소를 깨끗하게 청소한다.

필살기 : SMASH SMOOTHIE SLASH

 쓰레기 봉투가 부족해! 커다란 쓰레기는 더 큰 쓰레기통으로! 신체를 해체해 촉수로 '먹을 것'을 삼켜버린다.

입을 닫으면 청소 끝. 잘 먹었습니다. 

기타

사실은...이랬다!

 태생은 미국 외곽의 일본계 미국인 인간.

HL로 이사를 온 뒤 얼마 지나지 않아 누군지도 알 수 없는 누군가에게 인체실험을 당한, HL에서만은 평범한 축의 일이 일어나 인간의 외형은 남아있지만 물질적으로 이계인의 특성을 가지게 되었다(아무튼 인간은 아니게 됐으니 종족 자체도 이계인으로 분류하는 게 맞겠다!). 운이 좋았던지 살아남았고, 살해당하지도 않아서 지금은 약 반년째 평범하게 살고 있다. 기억도 드문드문 남아있지만, 그러려니 한다. 여긴 HL이니까! 들어올 때부터 각오했는걸! 굳이 복수할 생각도 없고 본인은 오히려 지금의 몸이 더 마음에 드는 듯.

능력 또한 이를 계기로 후천적으로 생긴 것이다.

블랙홀의 위장

 이 알 수 없는 합성실험의 여파로.. 결론적으로, 몸 안이 인간과는 완전히 다른 그것이다.

통상적인 물리법칙을 위배하는 체내를 가지고 있으며, 부피와 질량을 무시하고 먹어치워버릴 수 있다.

게임의 인벤토리와 비슷하게 볼 수도 있으나 어디까지나 ‘먹을’ 수 있는 거라 보관에 용이하진 않다.

자신도 궁금해서 카메라를 넣어봤었으나 그대로 삼켜버리고 말았다!

  *본 사이트는 1920×1080 Chrome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copyrightⓒ2020 All Rights Reserved @pellmellcity

bottom of page